Insight&Solution


  • 하기스 브랜드에서 실천중인 CSR 활동인 ‘이른둥이 기저귀 나눔‘ 캠페인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이 필요한 상황
  • 포토세션 및 관계자 인터뷰 등 레거시 미디어 활용한 언론홍보로 사회적 관심 환기
  • 디지털 뉴미디어 채널과의 협업 통해 타깃 인지 및 공감 형성

Insight&Solution


  • 하기스 브랜드에서 실천중인 CSR 활동인 ‘이른둥이 기저귀 나눔‘ 캠페인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이 필요한 상황
  • 포토세션 및 관계자 인터뷰 등 레거시 미디어 활용한 언론홍보로 사회적 관심 환기
  • 디지털 뉴미디어 채널과의 협업 통해 타깃 인지 및 공감 형성

Result


  •  프로젝트 기간 내 관련 미디어 커버리지 136건 달성 및 캠페인 인지도 4% 증가
  • 스브스뉴스 브랜디드 콘텐츠 임프레션(노출) 38만 달성, 인터랙션 7천 달성 (2주 기준)

Result


  •  프로젝트 기간 내 관련 미디어 커버리지 136건 달성 및 캠페인 인지도 4% 증가
  • 스브스뉴스 브랜디드 콘텐츠 임프레션(노출) 38만 달성, 인터랙션 7천 달성 (2주 기준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