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sight&Solution


  • 여성의 건강하고 평등한 월경권 위한 좋은느낌의 생리대 기부 캠페인 '힘내라 딸들아' 인지도 제고 및  참여 증대 위한 PR 필요
  • 5월 '여성의 날'을 모멘텀으로 하여 포토세션 진행 등 레거시 미디어와 디지털 채널 연계한 전방위 PR 전개

Insight&Solution


  • 여성의 건강하고 평등한 월경권 위한 좋은느낌의 생리대 기부 캠페인 '힘내라 딸들아' 인지도 제고 및 참여 증대 위한 PR 필요
  • 5월 '여성의 날'을 모멘텀으로 하여 포토세션 진행 등 레거시 미디어와 디지털 채널 연계한 전방위 PR 전개

Result


  • 좋은느낌 ‘힘내라 딸들아’ 캠페인 기간 내 총 71개 매체 123건 미디어 커버리지 달성
  • 소비자와 함께 만드는 캠페인 위한 별도 소셜 이벤트 실행 → 노출 100만, 인터랙션 3천 달성
  • 타깃이 공감하고 함께 참여하는 CSR 캠페인 내러티브 구축 및 브랜드 자산 이미지 제고에 기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