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sight&Solution


  • 전 성분 1개인 ’비건 오일세럼’이라는  제품의 특성을 강조한 기존 브랜드 이미지와 차별화되는 비주얼 및 캠페인 전략 필요
  • 제품의 핵심 원료인 ‘패션후르츠’에 대한 전략적인 스토리텔링 및 상세페이지 기획
  • 제품을 선제적으로 각인하기 위해 비건에 관심 있는 타깃 및 클린뷰티 선호하는 인플루언서 협업

Insight&Solution


  • 전 성분 1개인 ’비건 오일세럼’이라는  제품의 특성을 강조한 기존 브랜드 이미지와 차별화되는 비주얼 및 캠페인 전략 필요
  • 제품의 핵심 원료인 ‘패션후르츠’에 대한 전략적인 스토리텔링 및 상세페이지 기획
  • 제품을 선제적으로 각인하기 위해 비건에 관심 있는 타깃 및 클린뷰티 선호하는 인플루언서 협업

Result


  • 와디즈 펀딩 기획 및 운영, 531% 펀딩 달성
  •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 기획 통해 ‘온리’ 런칭 후 자사몰 신규 회원 유입 증가
  • 신제품 매출과 기존 피몽쉐 대표 제품 매출 연계 상승 효과 → 자사몰 매출 상승 견인